포트 연결이 잘못 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 - 프린터기(오른쪽버튼) – 프린터속성 - 포트에 들어가셔서 연결이 맞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린터 헤드가 나갔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혹은 헤드에 이물질이 묻어서 그럴 수 있으니 전원을 끄시고 알코올 솜으로 헤드 부분을 닦아 주시기 바랍니다.
프린터 헤드는 통상적으로 30km 정도 출력하면 수명이 다하지만 프린터기의 내구성, 작업 환경, 작업자에 따라서 사용기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확답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바코드 프린터기의 무상수리의 범위는 한달 이내 프린터기 본래의 문제로 인해 A/S가 발생할 경우 무상처리 혹은 교체를 해드리지만, 그 이외는 A/S 접수 및 간단한 A/S 항목에 관한 부분만 1년 이내에 한해서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소모품은 작업환경 및 시간에 따른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무상 A/S 대상이 아닙니다.
라벨프린터기는 판매항목이기 때문에 저렴한 단가를 위하여 출장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출장서비스를 원하신다면 경기/서울지역 15만원, 지방 20만원 이상 입니다.
라벨프린터기에 들어가는 잉크는 고체잉크로 리본이라고 불립니다.
라벨지와 프린터기에 맞춰서 리본을 선택해 주셔야 좋은 퀄리티의 인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라벨연구소 홈페이지 라벨프린터기-프린터용리본 에서 고품질의 리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프린터 및 라벨재질에 맞는 적절한 리본을 추천받고 싶으시면 1:1 상담 및 대표번호 1600-3078 로 전화바랍니다.
대량으로 라벨프린터기 구매를 원하신다면 별도 견적을 추천 드리며, 대표번호 1600-307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첫 번째로 라벨의 가로, 세로 사이즈를 선택을 해야 합니다.
라벨의 가로 폭 100mm 이상이면 산업용 프린터기에서 선택해야 합니다.(일반적인 라벨프린터 가로 최대 100mm)
두 번째로 하루에 인쇄하는 라벨 수량을 파악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하루에 몇 십장에서 몇 백장 소량 인쇄 할 경우 데스크탑용, 수천 장 이상 대량 인쇄 할 경우 산업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프린터기는 택배발송을 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처음 구입을 하셨다면 원격으로 드라이버 및 프로그램을 설치 해드립니다.
방문설치를 원하시는 경우 출장 설치비가 발생되며, 지역에 따라서 금액이 변경 됩니다.
당사 웹하드에 드라이버 및 프로그램이 있으니 사용하시는 모델에 맞게 다운로드 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원격지원을 원하시는 경우는 별도의 원격지원 서비스 비용이 발생이 됩니다.
1차적으로 고객과의 전화상담으로 이상 증상을 파악 후 해결이 안 되는 경우에는 2차로 당사로 프린터기를 입고, 수리하는 것으로 진행 됩니다.
당사는 입고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택배로 입고 시 업체명/ 연락처/ 증상을 기재하여 사용중인 라벨 및 리본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증상에 따라 3~5일 소요되며, 택배 이동 중 파손 위험이 있으므로 이중포장 에어 캡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출장 A/S는 지역에 따라 출장비가 발생이 되며, 수리 상황에 따라 제품을 수거해서 수리를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