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제작 과정

1.주문 접수 2.디자인 파일 업로드 3.결제 4.작업지시 5.조판 6.원단 재단 7.인쇄 8.후가공 9.포장 및 배송
01.

쇼핑몰의 메뉴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잘 모르는 경우,
색인에서 찾아봅니다. 용도별, 재질별, 형태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 색인검색
02.

상품을 선택하고 왼편의 이미지를 참고하면서, 오른편의 주문창에 항목을
선택
해 나갑니다. 궁금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살펴 봅니다.

2. 항목선택
03.

초판비는 신규 주문이나 내용 수정 시에만 발생하고,
6개월 이내 재 주문 시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04.

한 품목이면 바로 주문을, 다음 주문을 하시려면 장바구니에 담아 둡니다.
주문은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4. 장바구니
05.

주문서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바로 아래에 디자인 파일을 첨부합니다.
디자인 파일이 없으시면 디자인을 의뢰합니다.
디자인 의뢰의 경우, 별도의 디자인 비용이 발생합니다.

5. 디자인 파일 첨부
06.

금액과 주문정보, 배송정보를 확인하고 결제 방식을 선택합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주문이 완료되고, 확인 및 안내 연락을 드립니다.

6. 결제
07.

어려운 내용은 왼쪽 상단 HELP DESK에 가이드 내용과 FAQ를 참고하시고,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선전화나 핸드폰, 채팅, 이메일로 문의 방식을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6. help desk, faq, 1:1상담 신청 등
08.

라벨의 제작 기간은 과정표에서 보듯이 과정 상, 근무일 기준 5일 (1주일)이
기본 소요
됩니다. 제품 내용과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의 여지가 있습니다.
주문의 마감은 오후 4시까지이고, 이후는 다음 날 주문으로 접수됩니다.

09.

5만원 이상의 경우 배송비는 무료이고, 이하는 실비 청구합니다.

10.

문의 등 통화 관련 업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고,
중식시간은 12:30 부터 1:30분까지 입니다.

11.

주문 취소는 결제 이전에 가능하고, 작업지시와 조판작업이 들어간 후에는
원단 주문과 일정 배분 등 작업 준비가 완료된 상태여서 취소가 불가합니다.

12.

상품은 대한통운과 경동택배로 발송되며, 직접 수령이나 다른 방법을
원하시는 경우, 따로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바로가기 용어 상세보기
가이드 바로가기 가이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