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질문 [A/S관련]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수령하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당사의 담당자에게 연락을 한 후, CJ대한통운 (1588-1255)로 반송 해주시면 됩니다.

반송사유, 주문번호, 상호, 연락처 등을 적은 메모와 반송하신 상품을 처음 받은 상태로 포장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여의동길 90-16 ㈜필플러스(T. 1600-3078 )


반송할 상품이 당사로 회수되는 기간은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반송된 상품을 확인 후 반품/교환 규정에 따라 교환 발송됩니다.

반품가능 기간은 구매자 단순변심일 경우 물품수령 후 7일이내, 물품하자일 경우 해당제품의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 입니다. 

질문 [A/S관련]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어느 쪽에서 부담하나요?

상품에 대한 단순변심 및 구매자 부주의로 인한 불량의 반품은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여야 하며, 배송비를 차감 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당사의 착오로 제작 및 배송과정에서 발생한 반품/교환건은 라벨연구소에서 배송비 전액을 부담합니다. 단, 상품이 아닌 제작 된 제품의 경우 환불되지 않으며 해당규정과 협의에 따라 처리됩니다. 

질문 [A/S관련] 주문한 제품이 잘못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라벨연구소 1:1상담 > A/S상담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당사 대표번호(1600-3078)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A/S관련] 반품이 불가한 상황은 어떤 경우인가요?

제품의 경우 :  제작 및 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 외에 주문 시 고객 과실(미확인/부주의)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그러나 당사의 결함인 경우 재작업해 드립니다. 

상품의 경우 :  포장 개봉 후 사용 및 장착/설치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됨 / 상품의 택(tag)이 제거됨 /

                           상품 및 구성품 분실 등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질문 [A/S관련] 환불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무통장입금 : 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입력된 환불 받을 해당 계좌로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 결제 취소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결제 시 출금 된 계좌로 자동 환불

신용카드 : 당일 결제 승인 건에 한하여 당일 취소(결제/취소일 상이할 경우 5~7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상세보기 바로가기 용어 상세보기
가이드 바로가기 가이드 보기